MY MENU

대흥리사이클링 그룹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 합니다.

  • 당사는 일반 재활용 포장지, 신문지, 광고지 등 종이(파지)류 뿐만 아니라, 비밀 폐기문서 파일, 모조지, 전산지, 컵지, 우유팩지 등 고급 종이에 이르기까지 재활용이 가능한 모든 종이류를 매매하는 지방 최대의 재활용 전문업체입니다.

    대성상사에서는 사용한 음료캔, 식용유 철캔과 알루미늄 캔 등 재활용 가능한 캔,말통을 매입하여 압축제조하는 전문기업으로서, 고철,비철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재활용 자재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부존자원과 에너지 부족으로 90% 이상을 수입에 의존하는 우리나라는 자원의 철저한 재활용으로 엄청난 수입대체 효과와 환경보존에 역점을 두어야 합니다.

    대흥리사이클링은 이러한 흐름에 발 맞추어 1991년에 설립하여, 한정된 자원을 재활용하고 환경보호와 자원 재활용의 중요성을 확산시키는데 나름대로 기여하여 왔습니다. 또한 지방최대의 재활용 기업으로 소임을 다하기 위하여 선진국의 재활용시설이나 활용기법을 수 차례 해외 현지방문을 통하여 인식하여 왔으며, 21세기 미래의 자원 재활용을 가늠하고, 관공서, 학교 등 공공기관이나 관련된 사회단체, 연구기관 등과 효율적인 자원 재활용 방안을 강구중에 있습니다.

    재활용과 관련된 어떠한 문의도 당사에 노크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사는 고객님의 조그마한 고견에도 귀를 기울여, 고객님과 더불어 성장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야흐로 21세기는 변화와 기회의 시대로서,고객님과 함께 한국 자원 재활용업계의 모범적인 대흥, 선진국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대흥이 되도록 한발 더욱 앞서서 노력하겠으니 앞으로 여러분의 많은 지도 편달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이 병 극